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시그 & 밍이벤트 후기
    M 2018. 12. 30. 22:05

    1. 2019 시그 제작 후기 




    제작하면서 나중에 후기는 꼭 작성해야지 생각했는데... 막상 작성하려니 어떤 말부터 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 

    처음에는 제가 갖고 싶어서 혼자 제작할까 말까 한 달여 정도를 고민했던 것 같아요. 

    제작을 결정하고 공지를 하고 나니 겁이 났던 것도 사실이었어요. 저 혼자 갖는거라고 생각하면 대충 해도 되겠지만... 다른 분들이 아무것도 아닌 저를 믿고 구매하는 것이니 책임이 더 막중해졌으니,, 이 전에 제작했던 경험도 없었던지라, 더더욱 신경 써야 되었구요. 


    시그 제작하려고 사진을 셀렉하다보니, 욕심이 생겨선 제가 옛날부터 찍었던 사진들도 다 넣고 싶고(ㅋㅋ) 그래서, 마스킹테이프와 포토카드, 엽서에 예전 사진을 살짝 넣었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어요. 셀렉하느라 외장하드를 열어보고, 사진을 다시 한 번 보면서 이 날은 어떤 기분이었는지, 어떤 에피소드가 있었는지,,, 다시 한 번 떠올리며 즐겁게 작업했던 것 같아요. 사진 넋 놓고 보다가 셀렉이 너무 늦어지기도 했지만요. ㅋㅋ 


    특별히 이번 시그에는 그간 민호가 공홈에 남겨준 글들 중 매일 보면 좋을 것 같은 문장들을 골라서 넣어봤는데요. 

    데뷔했던 2008년부터 최근 민호가 남겨준 글들을 다시 한 번 읽어보면서 한결같은 민호의 글들에 마음도 너무 따뜻해졌었어요. 정말로 시그 디자인 작업 하면서 많이 즐거웠습니다. :D  


    그리고 데뷔 10주년인지라, 이를 기념하는 의미로 민호의 고등학교 졸업식 사진, 2014년 생각지도 못했던 썸띵 민호 등등... 2018년 이 전 민호 모습을 특전으로도 담아 봤는데요! (특히 썸띵밍은 정말 어디에도 올리지 않고 저만 보던... 사진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카로 한번 풀어봤어요 제가 힘준 특전이나 마찬가지라는,,,ㅋㅋㅋㅋ)  

    특히나 포토 마스킹 테이프는 제가 민호를 처음 찍었던 2009년부터 한 해 한 해를 다 담으려고 노력한 특전이었어요. 마스킹테이프에 시간의 흐름이 잘 담겼는지 모르겠어요!_! 


    처음 진행 하는것이라 여러가지 미숙한 점도 많았는데, 이해해주시고 구매해주셔서 정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려요.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다 하더라도 양해해 주시고 좋은 후기 남겨주신 분들에게도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요.


    한참 저의 혐생(ㅠㅠ)이 너무나도 바쁜시기와 시그 제작 시기가 겹쳐서, 더 신경 쓰고 싶었는데 못쓴 부분들도 보이는 것 같아서 제작한 입장에선 아쉬움도 많이 남지만, 잘 받았다고 트위터로 멘션과 DM들 많이 보내주셔서 정말 기쁘고 기뻤어요. 다음에 또 이렇게 제작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땐 더욱더 신경쓰고 신경쓰도록 할게요. 정말정말로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 - 고맙습니다. 구매해주신 덕분에 생일 이벤트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2. 민호 생일 이벤트 컵홀더 후기 




    여러가지 생일 이벤트를 생각하다가 예산에 맞춰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이것도 처음 해보는지라,,, 참으로 어설프게 진행이 된 것 같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던 건 캘린더를 구매해주신 분들 덕분이었어서, 제가 더 신경 써서 진행 했어야 했는데... 처음이라는 핑계(,,,)로 너무 미숙하게 진행했습니다. (ㅠㅠ) 다음엔 좀 더 꼼꼼하게, 신경 써서 완벽하게 진행하려구 합니다! 특별한 민호의 날을 많은 분들과 즐겁게 보내고자 했는데... 이래저래 혼자 진행하다 보니 소극적인 부분들이 많았어요. 


    일단 민호캔,, 수량이 부족해 추운날 고생하신 분들께 정말 모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변명 아닌 변명을 하자면,,, 저 혼자 진행하면서 수량에 대해서 예측이 어려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할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던 것도 사실이고, 캔 수량이 남으면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이라 소진시까지 판매가 어렵고, 폐기를 해야 되기 때문에 최대한 남지 않는 수량으로 예측하여 진행해야 했어요. 그래서 생각한 수량이었는데. 제가 하는 일이라 자신이 없어서(ㅠㅠ)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어요. 사진을 오래 찍었어도 블로그만 했지,, 트위터 계정이 생긴지도 얼마 되지 않았고 해서 말이에요... 정말 얼마 안돼서 소진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놀라기도 놀랐고, 죄송한 마음이 컸어요. 추운데 일찍부터 가서 기다리신 모든 분들, 카페까지 갔는데 구하지 못하신 분들 모두 모두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민호캔, 컵홀더,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했던 카페 두 곳 다 다른 아이돌 이벤트를 많이 진행했지만 민호는 처음이어서 너무 좋다고 전해주셨어요. 카페 두 곳 모두 샤이니 노래 정말 좋아하고, 민호 잘생겨서 너무 좋다고 그런데 이제야 진행을 한다고 하시면서 좋은 말씀들 많이 해주셨어요. 진행하면서 정말 샤부심 밍부심 많이 느꼈어요 ㅠㅠㅠ 최민호 최고다 샤이니 최고다!! ㅠ_ㅠbbbbb


    시그 제작을 진행하면서 시기상 컵홀더 제작도 겹쳐서 정말 정신없이 진행했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카페도 더 예쁘게 꾸미고 했어야 했는데... 제가 정말 어쩌다보니 회사가 너무 바쁜 시기가 모두 겹쳤어요 (ㅠㅠㅠㅋㅋㅋ) 이렇게 핑계 아닌 핑계를 대 봅니다. 


    카페 방문해서 컵홀더가 정말 예뻐서 꼭 받고 싶었다고 말씀해주신 분들, 방문해서 여러가지 얘기 많이 해주신 분들,, 카페 분들께 다 전해 듣고 정말 감동의 눈물을 엄청나게 흘렸답니다.  


    그리고 컵홀더 수량 중 200여개 이상을 일본으로 보내서 한국에 오지 못하는 일본 팬 분들에게도 전달 드렸어요,

    마침 시그를 구매해주신 일본 팬 분과 이야기를 하다가 감사한 마음에 일본으로도 보냈는데요. 정말 또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 일본에서 궁합 개봉일에 맞춰서 나눔을 진행해주셨어요. 도쿄와 오사카 각각 두 분에게 보냈는데, 궁합 개봉일에 도쿄와 오사카에서 영화를 보러 오신 민호 팬분들에게 나눔을 진행해 주셨어요.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정말 감사하게도 일본에서 오키나와에도 컵홀더를 일부 보내주셨어요. 오키나와에서 보밋츄 뮤비를 촬영을 했던 카페의 주인분도 어느새 샤이니팬이 되었다고 하시네요. 민호의 생일에 카페에 팬들이 모여 밍파티를 진행하셨는데, 그 카페에 모인 팬분들도 모두 컵홀더를 나눠 가지실 수 있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한 일들이 가득했던 해피민호데이였습니다. 


    정말 여러모로 미숙하게 진행한 점이 많았는데, 다 이해해 주시고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면 그땐 정말 더더더더더더더 신경써서 진행하도록 할게요 ㅠㅠㅠㅠ 흑흑 

      

     




    'M'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0415 민호  (0) 2019.04.17
    190106 민호  (0) 2019.01.09
    181128 민호  (0) 2018.11.29
    갑자기 예전 사진  (0) 2018.10.20
    180925 민호  (0) 2018.09.26
Designed by Tistory.